데싱디바 DASHING DIV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센터

고객센터

이용안내 FAQ입니다.

고객센터 0502-090-0000평일 : 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 1 아이콘 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데싱디바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과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 가입축하 1천원 포인트 적립
    2. 앱설치 1천원 포인트 적립
    3. 무료배송 쿠폰 증정
    4. 카카오 플친 3천원 쿠폰 증정

    더욱 구체적인 데싱디바 멤버십 등급별 혜택은 메뉴 > 멤버십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 아이콘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기준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건은 당일 출고됩니다.
    빠르면 다음 날 수령 가능하시지만 지역 택배사의 물량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 현황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해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3 아이콘 당일배송 조건은 무엇인가요?
    1.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 가입고객 (로그인 필요)
    2. 서울 지역 (배송지 기준)
    3. 1만원 이상 (실결제 금액)
    4. 13시 이전 결제완료
    - 13시 이후 결제 건은 익일 배송
    -금요일 13시 이후~주말 결제 건은 다음주 월요일에 배송
  • 4 아이콘 글레이즈 사용 시 지속력을 높여주는 방법이 있나요?
    글레이즈를 부착하실 때 손/발톱의 유수분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 부착하시면 더욱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핸드워시 등으로 손을 깨끗하게 세척하신 후, 제품와 함께 동봉해드린 프랩패드로 손/발톱을 한번 더 닦아주고,
    남은 수분기를 완전히 말린 후 부착
    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자사의 '베이스씰' 제품은 '글로스 젤네일스티커' 전용 제품입니다.
    글레이즈 부착 전 바르실 경우, 손상 방지 효과는 기대할 수 있으나 부착 지속력이 부족할 수 있으니
    베이스씰 사용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 5 아이콘 글레이즈 사용 전 베이스씰을 발라도 되나요?
    베이스씰 제품은 '글로스 젤네일스티커' 전용 제품입니다.
    글레이즈 사용 전 발라주실 경우, 손상 방지 효과는 기대할 수 있으나 부착 지속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글레이즈 부착 시, 동봉해드린 프랩패드로 닦아서 유수분을 제거하신 후 부착해주시고,
    베이스씰 사용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글레이즈 전용 제품인 '프로텍티브 프라이머'가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1) 무통장 입금 결제

        - 무통장 입금 후 주문취소 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함께 남겨 주셔야 빠른 접수가 됩니다.

          취소요청 시 계좌번호를 남기지 못하셨다면, 1:1 채팅상담을 통해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말씀해 주세요.

        - 무통장 환불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영업일 기준) 오후 6시 지나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휴대폰 결제

        - 휴대폰 결제 후 전체 주문취소 시 바로 취소 처리가 되지만, 부분 취소이거나 달이 넘어간 경우 무통장 입금 환불로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취소 요청 시 계좌번호를 남기지 못하셨다면, 1:1 채팅상담을 통해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무통장 환불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영업일 기준) 오후 6시 지나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에서 직접 주문취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적인 환불처리 및 적립금 환원은 '영업일'에만 가능합니다. 


    단, 주문상태가 <결제대기>, <상품준비> 상태의 경우에만 취소신청이 가능하시며, <배송준비> 이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환원이 되나, 주문취소시 사용하셨던 쿠폰은 환원이 되지 않습니다. 

    - 무통장 입금 전이나, 결제과정에서 결제완료 되지 않고 페이지가 이동된 경우, 사용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환원이 됩니다. (약 30분~1시간 소요될 수 있음) 


  • [취소/교환/반품] 제품이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 1:1 채팅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 주문하신 곳 / 제품의 불량 부분이 확인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주시면 

      빠르게 도움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보통은 1) 맞교환이나 2) 별도의 팁을 고객님의 기존 배송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팁 수 불량인 경우엔 번호별로 나열하여 찍어주시면 더 빠른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로 사진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에서 해당 주문 건에 대한 [반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1:1 채팅상담을 통해 주문번호와 반품을 원하는 상품을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신청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접수는 데싱디바에서 진행하며, 영업일 기준 1~3일이내 방문하시는 기사님에게 반품하실 상품을 포장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 입고 후, 반품비 5,000원이 차감환불로 진행됩니다. (무료배송 기간 포함)


    ⚠ 주의사항

    - 사용한 제품은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공급받은 상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 회사부담)


  • [취소/교환/반품] 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2. 동일금액의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1)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 2) 받으실 상품명을 

       1:1 채팅상담을 통해 말씀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 입고 후, 반품비 5,000원이 차감환불로 진행됩니다. (무료배송 기간 포함)


    ⚠ 주의사항

    - 사용한 제품은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공급받은 상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 회사부담)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28 데싱디바X네고왕 배송 알림 2023.06.02 16921
27 이용 약관 개정 안내 2023.04.06 2497
26 데싱디바 X클리오 경품 이벤트 당첨자 2022.09.21 1084
25 데싱디바 X 뮤지컬 라이온 킹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2.02.16 979
24 데싱디바 설 연휴 배송 안내 2022.01.24 110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